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이용안내

     

    전화 상담

    1688-9639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상담

    배송 & 교환/반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양평동4가)
    선유도역2차 아이에스비즈타워 401호

    배송조회

    [제품 파손]

    → 받으신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올트루 공식몰 고객센터 (070-7785-9246) 또는 1:1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제품 오배송]

    → 고객님께서 주문 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올트루 공식몰 고객센터 (070-7785-9246) 또는 1:1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올트루 공식몰의 잘못으로 오배송이 되었을 경우,

    올트루에서 택배비를 100% 부담하여 바로 발송해드립니다.

    [당일 수령]

    →주문 후 상품 준비와 배송에 시간이 소요됨으로 당일 배송은 어렵습니다.

    [배송시간 지정]

    → 제품 포장과 택배사의 배송일정에 대한 정확한 예측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배송시간은 따로 지정이 불가합니다.

    [배송지 변경 - 배송 중 단계]

    → 배송 중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택배사에 직접 문의 하시어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

    이때 부과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셔야합니다.

    또한 이후 상품의 분실, 배송지연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주문 단계에서 꼼꼼히 체크부탁드립니다.

    [배송 기간]

    → 올트루 공식몰은 평일 오후 2시 결제 완료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며,

    그 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됩니다.

    (금요일 2시 이후 ~ 일요일 결제 완료건은 월요일 일괄 발송)

    상품의 도착은 발송일로부터 평균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택배사 문의]

    → 올트루는 안전한 CJ대한통운 택배사와 계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품이 지연되거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고 싶을 경우, 해당 지역 택배사업소에 문의하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