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이용안내

     

    전화 상담

    1688-9639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상담

    배송 & 교환/반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양평동4가)
    선유도역2차 아이에스비즈타워 401호

    배송조회

    [다른 제품으로 교환]

    → 금액이 다른 상품의 차액 지불 또는 부분환불로 처리는 불가합니다.

    다른 제품 구매를 희망 하실 경우, 먼저 구매하신 상품을 반품하신 후 원하시는 제품으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반품 신청 절차]

    → 신청 기간

    : 단순 변심으로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내 미개봉 제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 신청 방법

    : 올트루 공식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 시, 반품 된 상품이 물류센터로 입고되어 검수가 완료되면 '취소완료' 처리 됩니다.

    무통장, 가상계좌 결제 시 '취소완료' 후 신청하신 환불 계좌로 2-3일 이내 입금됩니다.

    카드 결제 시 '취소완료' 후 영업일 기준 3-7일 내 자동 카드승인 취소 됩니다.

    [반품 배송비]

    - 반품 배송비 : 편도 3,000원 (최초 배송비 무료인 경우 6,000원 부과)

    - 교환 배송비 : 6,000원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에 의거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상품 판매 시 고지한 교환/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

    (단, 상품의 하자 및 오배송 등으로 인한 경우에는 수령 받은날로 부터 7일이내,

    그 사실을 알게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7일 이내까지 가능)

    2.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3.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으로서 사전에 해당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동의를 받은경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